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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기분이 좋아😉/장래희망: 영어마스터

토익라이팅 Part 2: 고객서비스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

by 나는 디디 2023. 8.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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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디디예요😊

오늘은 토익라이팅 Part 2, 특히 고객서비스 관련 문항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익라이팅을 위하여 공부한 내용들이지만, 실제로 인터넷과 광고 메일에서도 자주 쓰이는 표현들이라 비교적 친숙한 느낌입니다.

 

토익라이팅 공부하는 김에 익혀두면 필요한 내용과 광고를 바로바로 (^^;;)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 유익할 것 같네요.ㅎㅎ

표현들과 함께 예시 문장들도 준비했으니 함께 확인해주세요!

 

  1. customer service department: 고객 서비스 부서
    Dear valued customer,
    I am willing on behalf of our customer service department to address the recent concerns you've raised regarding your order.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you may have experienced.
    저는 저희 고객 서비스 부서를 대표하여 귀하의 주문에 제기한 우려에 관하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귀하가 경험한 불편에 관하여 사과드립니다.

  2. online support service: 온라인 지원 서비스
    Thank you for reaching out to our online support service.
    We're here to assist you with any questions or issues you may have encountered.
    Please feel free to let us know how we can help.
    저희 온라인 지원서비스에 연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모든 질문과 귀하가 겪으셨을 문제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여기 있습니다.
    저희가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편하게 알려주세요.

  3. hear from ~: ~로부터 의견을 듣다.
    We were delighted to hear from you regarding your recent purchases.
    Your feedback is valuable in helping us enhance our services further.
    귀하의 최근 구매내역에 관하여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저희의 서비스를 향상시는데 귀중한 도움이 됩니다.

  4. customer complaint: 고객 불만
    We are sorry to hear about the inconvenience caused by the recent issue you encountered.
    Your customer complaint is important to us, and we are working diligently to resole it as quickly as possible.
    귀하가 최근에 겪은 불편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불만사항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하며, 저희는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부지런히 일하겠습니다.

  5. complain about ~: ~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다.
    I am writing to express my complaint about the product I received.
    The item I ordered dose not match the specifications mentioned on your website, and I am dissapointed with the purchase.
    저는 제가 받은 제품에 관한 불만을 제기하기 위하여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물건은 웹사이트에 기재된 세부사항과 일치하지 않으며, 저는 이번 구매에 대해 실망하였습니다.

  6. have a great experience with ~: ~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받다.
    We're pleased to know that you had a great experience with our products and services.
    Your satisfaction is our top priority, and we look forward to serving you again in the future.
    귀하가 저희의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귀하의 만족은 저희의 최우선 가치이며, 미래에 귀하를 다시 뵙게 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7. tell ~ exactly what ~ need to do: ~ 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주다.
    I wanted to take a moment to let you know exactly what I need you to do to address the issue I am facing.
    Kindly review my situation and provide a suitable solution.
    제가 마주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에게 정확히 어떤 조치가 필요한지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제 상황을 검토하시고 적절한 해결책을 제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repair technician: 수리 기사
    We understand your concerns and are dispatching a repair technician to address the issue at hand.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work to resolve this matter.
    저희는 귀하의 우려를 이하하고, 문제를 확인하기 위하여 수리기사를 파견 중에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9. have a ~ issue: ~ 문제가 있다.
    I have a technical issue with the software I purchased from your website.
    Could you please provide assistance to resolve this issue as soon as possible?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소프트웨어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하기 위하여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10. take a step: 조치를 취하다, 단계를 밟다.
    We are here to help you take a step toward resolving the issue you're facing.
    Please provide us with the necessary details so we can assist you effectively.
    귀하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단계를 밟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저희가 귀하를 효과적으로 도와드리기 위하여 필수적인 세부사항은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11. make sure that ~: ~인지 확인하다.
    Our main goal is to make sure that your experience with our customer service team is exceptional.
    Please don't hesistate to reach out if you need any further assistance.
    저희의 주요 목표는 저희 고객서비스 부서와의 고객경험이 탁월한지를 확인하는 일입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주저하지 말고 연락해주세요.

  12. reduce the wait time: 대기시간을 줄이다.
    In an effort to reduce the wait time for our valued customers, we have implemented new procedures to expedite the resolutions of issues.
    Your feedback on this process is appreciated.
    저희의 귀중한 고객들을 위해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저희는 새로운 절차를 도입하여 문제해결을 신속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절차에 관한 귀하의 피드백을 감사히 받겠습니다.
  13. purchase ~ from one's Web site: 웹사이트에서 ~를 구매하다.
    Thank you for choosing to purchase the product from our website.
    We strive to deliver the highest quality and value to all our customers.
    저희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14. the online description says that ~: 온라인 설명에 ~라고 되어 있다.
    I recently received the product I ordered, and I noticed that the online description says that it should be compatible with my device.
    However, I am having trouble making it work together.
    저는 최근에 제가 주문한 제품을 받았는데, 온라인 설명에는 제 기기와 호환되어야 한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작동하지 않아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15. wrong size: 잘못된 사이즈
    I'm writing to inform you that the shoes I ordered are the wrong size.
    I would like to initiate an exchange process as soon as possible.
    저는 제가 주문한 신발의 사이즈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교환 절차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16. shipping time: 배송시간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caused by the delay in shipping time.
    Our team is working hard to ensure faster processing and delivery for all orders.
    배송시간이 지연됨으로 인해 발생한 불편에 관하여 사과드립니다.
    저희 팀은 더 빠른 진행과 모든 주문을 확실하게 하기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17. delivery service: 배송서비스
    Your satisfaction is important to us, and we are continually striving to enhance our delivery service.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will use it to improve our services.
    귀하의 만족은 저희에게 중요하며, 저희는 배송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피드백을 감사히 여기며, 이를 저희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사용하겠습니다.

  18. cost of shipping: 배송비용
    We understand that the cost of shipping is a significant factor in your purchasing decisions.
    We constantly aim to provide competitive prices without compromising quality.
    저희는 귀하가 구매를 결정하는데 배송비용이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희는 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19. return / send ~ back: ~을 반품하다.
    If you are not satisfied with your recent purchase, you have the option to return the item within 30 days.
    Kindly follow the instructions provided to send it back to us for a refund or exchange.
    귀하가 최근의 구매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30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나 교환을 위해 상품을 반품하기 위해서는,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20. pay extra for ~: ~에 대해 추가 비용을 내다.
    We understand that you may want to pay extra for expedited shipping.
    Feel free to select the express shipping options during checkout to receive your order sooner.
    귀하가 신속 배송을 위해 추가 비용을 내기 원한다는 것을 저희는 이해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결제 과정에서 특급배송 옵션을 선택하셔서 주문을 더 빨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21. be home: 집에 있다.
    To ensure a successful delivery, please make sure someone will be home to receive the package on the scheduled delivery date.
    성공적인 배송을 확실히 하기 위하여, 예정된 배송일에 택배를 받을 누군가가 반드시 있도록 해주십시오.

  22. be scheduled to ~: ~하기로 일정이 잡혀있다.
    Your service appointment is scheduled to take place on Monday.
    Please make sure to be available at the given time.
    귀하의 서비스 예약시간은 월요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시된 시간에 반드시 가능하도록 해주십시오.

  23. change the appointment time: 예약 일자를 변경하다.
    If the scheduled appointment date does not work for you, you have the option to change it.
    Please log into your account to select a more suitable date and time.
    만약 예약일자가 불가능하다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더 적절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 해주세요.

  24. reschedule one's appointment: 예약 일정을 다시 잡다.
    We understand that situations can change.
    If you need to reschedule your appointment, please let us know at least 24 hours in advance so we can accommodate your request.
    저희는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귀하가 예약일정을 다시 잡아야 한다면, 귀하의 요청을 적용할 수 있도록 적어도 24시간 이전에는 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25. present a problem: 문제를 야기하다.
    If you encounter any issues with our products, please don't hesitate to reach out.
    We're here to help you present a solution to any problem you might face.
    귀하가 저의 제품과 관련한 어떠한 문제에 직면하더라도, 주저하지 말고 연락해주세요.
    저희는 어떤 문제라도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26. save money: 비용을 절감하다.
    Looking to save money on your next purchase?
    Check out our current promotions and special offers to get the best deals.
    귀하의 다음 구매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싶으신가요?
    최신 프로모션 및 특별 혜택을 확인하여 최상의 거래를 이용해보세요.
  27. offer a coupon: 쿠폰을 제공하다.
    As a token of our appreciation, we're pleased to offer you a coupon code that you can use on your next order.
    Simply apply it during checkout to enjoy the discount.
    감사의 의미로, 다음 구매에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코드를 제공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주문서에 간단히 적용하여 할인을 받으세요.

  28. weekly specials: 주간 특선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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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 특선메뉴를 놓치지 마세요!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이번주에 이용 가능한 최근 할인과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토익라이팅에 필요한 표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있는 귀한 시험 기회이니만큼, 열심히 공부해서 모두 좋은 성적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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